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강남웨딩케어부터 피부관리는 베네에스테틱

by 민이네집 2023. 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네집입니다.

오늘은 강남웨딩케어부터 피부관리까지 꼼꼼히 받을 수 있는

강남 에스테틱 피부샵 베네에스테틱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결혼을 앞두고 계신분 그리고 문제성, 트러블 피부 때문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이 계시는데요. 많은 분들이 강남에서 꽤 괜찮은 피부샵들을

찾곤 하십니다. 그만큼 잘하고 피부가 괜찮아질 수 있는 곳들을 찾죠.

 

 

 

 

 

 

얼마전에 저는 강남웨딩케어와 피부관리를 집중적으로 하는

베네에스테틱을 다녀왔는데요. 원장님께서 인천에 계시다가 강남으로 오신지

얼마 안됐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내부도 깔끔했고 관리도 엄청 잘해놓으셨더라구요.

제가 처음보는 기계들도 많았는데 정말 신기했어요. 저는 건조한 피부 때문에

자꾸 버짐같은게 생기고 평소에도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트러블이 자주 올라왔거든요.

 

 

 

 

 

 

근데 찾아보니 베네에스테틱이 피부관리를 전문적으로

해주시는거 같아서 예약을 하고 방문했는데 확실히 피부관리를 왜 받는지

알겠더라구요. 전문가의 솜씨는 정말 달랐어요!!

 

 

 

(샤워실도 너무 깔금하고 잘 갖춰져 있었어요!)

 

 

피부관리 받는 모습을 찍고 싶었지만

깜빡하고 찍지 못했어요!! 다음에 예약해서 갈 때에는 피부관리 받는 사진도

같이 찍어서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결혼을 앞두고 계신분들, 강남웨딩케어 피부관리가 베네에스테틱이 딱이더라구요.

그리고 지역은 서초에 있어서 서초에 사시는 분들에게도 괜찮을 것 같아요.

여쭤보니 피부만 하는게 아니 여성 왁싱, 윤곽관리, 인트라슈티컬스, 리쥬버네이트 등

다양하게 하신다고 하니 전화해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