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금호역맛집으로 알려진 가성비 좋은 식당 '엉터리생고기'

by 민이네집 2020. 5.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네집입니다.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저는 연휴동안 운동도 하고 집에서 쉬면서 재정비 시간을 가졌는데요. 그러면서 맛집과 분위기 좋은 카페도 많이 다녀왔습니다. 그 중에서도 금호역 맛집으로 알려진 '엉터리 생고기' 식당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이미 그쪽 주위에 사시는 분들은 가성비가 괜찮은 맛집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저도 얼마전에 다시 방문하면서 돈이 많지 않을 때 그리고 고기를 먹고 싶을 때 가기에 딱 좋은 곳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러면서 친구와 함께 무한리필을 즐기고 왔는데요. 어떤 곳인지 그리고 어떤 고기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금호역맛집으로 알려진 엉터리 생고기는 간판이 바뀌어진 상태입니다. '돈나라 돈통령'이라는 상표로 바뀌었으며 기존에 엉터리 생고기의 시스템은 그대로 입니다. 아마 식당 이름만 바뀐것 같더라구요. 오랜만에 방문한만큼 많을 먹을 각오로 갔는데, 오후 이른 시간대라 직장인들보다는 학생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1번부터 4번까지 있는 고기의 메뉴 중 2번을 선택해서 삼겹살, 목살, 우삼겹까지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었죠. 가격이 다 천원씩밖에 차이나지 않기 때문에 또 다른 고기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메뉴판을 보시고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한강라면 + 공기밥 + 된장찌개는 돈을 내지않고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공짜이기 때문에 더욱 좋은 가성비라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5~7세 무한리필은 6,000원이라는 사실! 잊지마세요. 그리고 메뉴를 시키면 처음에는 모든 메뉴를 제공해 주지만 그 다음부터는 모두 다 셀프라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고기, 밑반찬, 양념소스 등 모두 다 셀프이니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고기를 한 5번 리필했을 까요? 정말 더 이상 들어가지가 않더라구요.. 많이 먹었지만 또 하나의 묘미! 바로, 한강라면을 즐겼습니다.

 

 

 

 

 

 

한강라면은 식당 안쪽에 기계 한 대가 비치되어 있는데 간단한 설명서를 보시고 쉽게 만드실 수 있습니다. 기계가 알아서 만들어주고 끓여주기 때문에 5분정도만 기달리시면 됩니다. 참고로, 꼬들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1분정도 더 빨리 꺼내서 드시면 됩니다. 라면은 김치찌개라면, 진라면(매운맛) 이 두 가지만 비치되어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고기를 먹고 싶은데 시중에 가지고 있는 돈이 많이 없다면 금호역맛집, 엉터리 생고기(돈나라 돈통령)을 가보는건 어떨까요? 가성비가 좋은 식당이기 때문에 친구 혹은 애인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