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한식

한남동 냉면 맛집 동아냉면에 다녀왔습니다.

by 민이네집 2023.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민이네집입니다.

오늘은 여름에 가장 많이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

바로, 냉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여름에 먹는 냉면은 정말 시원하게 먹지만

저는 겨울에도 계속해서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한남동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남동 냉면 맛집 동아냉면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동아냉면을 좋아하는 이유는

가장 메뉴가 깔끔하고 사이드 메뉴로 만주가 맛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회전율도 빨라서 여름에는 웨이팅이 길어도 후다닥

제 차례가 와서 먹을 수 있어요.

 

 

 

 

 

 

저는 물냉보다는 비냉을 더 좋아하기 때문에

비냉을 시켜서 친구거 물냉도 조금 뺏어먹어봤는데요.

확실히 여름에는 물냉을 시원하게 다른 때에는 비냉이 더

땡기는 것 같더라구요.

 

 

 

 

 

 

냉면만 먹으면 확실히 배가 덜 차는 느낌이라

냉면이랑 같이 먹어주면 더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참고로,,,동아냉면은 육수맛집이라 겨울에는 따뜻한 육수를

2~3번 리필하게 되죠..ㅋㅋ

 

 

 

 

 

 

매운거를 못드시는 분들은 비냉말고 물냉을 드셔야 해요.

비냉은 확실히 매운게 있어서 매운 음식을 드시지 못하는

분들은 물냉으로 드세요!!

 

이상, 한남동 냉면 맛집 동아냉면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